스트레이 키즈, 해외 투어 중 '데뷔 7주년' 맞이.."Cheers!!"

정은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탑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전 세계 팬들의 사랑 속 데뷔 7주년을 맞이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8년 3월 26일 데뷔 앨범 'I am NOT'(아이 엠 낫)'을 발표하며 2PM과 갓세븐의 뒤를 이어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예 남자 아이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음반 'I am NOT'부터 지난 2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Mixtape : dominATE'에 이르기까지 매 앨범 괄목할 만한 호성적을 거듭하며 세계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스트레이키즈는 2022년 3월 미니앨범 'ODDINARY'(오디너리)로 빌보드 200 첫 진입과 동시에 정상에 올랐고 2023년 10월 'MAXIDENT'로 2연속 1위 진입에 성공했다. 또한 'MAXIDENT'는 발매 한 달 만에 써클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300만장을 돌파, JYP엔터테인먼트 최초 트리플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사진=스트레이키즈 승민 SNS
/사진=스트레이키즈 승민 SNS
이들은 2025년 3월 2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로 스테이(팬덤명: STAY)들과 소통하며 의미있는 날을 기념했다.

25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축전 이미지를 게시했다. 멤버들의 돈독한 유대가 드러나는 훈훈한 모습은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26일 오전에는 해외투어 중 단체로 멜빵 바지를 맞춰 입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스트레이키즈 승민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7th anniversary... Cheers!!!!!"라는 멘트와 함께 콘서트 리허설 중인 사진을 게재하며 그룹 데뷔 7주년을 기념했다.

이를 본 팬들은 "스키즈 7주년 고마워", "스키즈 멤버로 살아간지 2500일이 넘었다니..안 믿겨", "스테이 된 걸 단 한 번도 후회했던 적 없다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트레이키즈'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스트레이키즈' 공식 유튜브 채널
앞서 21일에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준비한 디지털 싱글 'Mixtape : dominATE'(믹스테이프 : 도미네이트)를 선보이며 특별한 데뷔 기념일 전야제를 열었다.

타이틀곡 'GIANT (Korean Ver.)'(자이언트 (한국어 버전))부터 유닛곡 'Burnin' Tires (창빈 & 아이엔)'(버닝 타이어스 (창빈 & 아이엔)), 'Truman (한 & 필릭스)'(트루먼 (한 & 필릭스)), 'ESCAPE (방찬 & 현진)'(이스케이프 (방찬 & 현진)), 'CINEMA (리노 & 승민)'(시네마 (리노 & 승민))까지 팬들의 호응을 모으며 해외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올랐고 유닛곡 비디오들은 25일 오후 기준 뮤직비디오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했다.

올 3월부터는 자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도미네이트>) 일환 라틴 아메리카, 일본, 북미, 유럽 스타디움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