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지민 '쌍둥이 언니' 정은혜 결혼식 빛낸다..'우블스' 인연 계속

윤성열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정은혜 SNS
/사진=정은혜 SNS
배우 한지민이 '우리들의 블루스'로 인연을 맺은 작가 겸 배우 정은혜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한지민은 오는 3일 오후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리버마켓에서 열리는 정은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두 사람의 깊은 우정과 각별한 인연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한지민과 정은혜는 지난 2022년 방영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해 쌍둥이 자매로 호흡을 맞췄다. 극 중 다운증후군을 가진 언니 이영희 역을 맡은 정은혜는 동생 이영옥 역의 한지민과 함께 진정성 있는 연기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두 사람의 따뜻하고 섬세한 연기는 많은 시청자의 호흥을 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을 통해 맺어진 인연은 방송 이후에도 이어졌다. 두 사람은 서로의 SNS를 통해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훈훈한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한지민은 지난 2023년 방영된 KBS 다큐멘터리에서 정은혜의 삶을 소개하는 내레이터로 참여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정은혜 SNS
/사진=정은혜 SNS
한편 정은혜는 지난 2월 남자친구 조영남 씨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발달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 공간에서 직장 동료로 인연을 맺어 연인이 됐으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이번 결혼식에는 한지민을 비롯해 정은혜와 인연을 맺은 다양한 지인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정은혜에 따르면 결혼식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2일 밤 전야제를 시작으로 이튿날 오후 5시 본식으로 이어진다. 전야제에서는 본식 리허설, 공연, 토크쇼, 영화 '니 얼굴'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