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신혼인데 아내와 내외 고백 "먹던 수저는 좀.."[신랑수업]

정은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그룹 코요테의 김종민이 20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는 결혼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종민의 예비 신부는 11살 연하의 사업가로, 김종민이 공개한 애칭은 ‘히융’이다.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는 조세호와 문세윤이 맡으며 축가는 이적과 린이 부를 예정이다. 2025.4.20/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그룹 코요테의 김종민이 20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는 결혼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종민의 예비 신부는 11살 연하의 사업가로, 김종민이 공개한 애칭은 ‘히융’이다.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는 조세호와 문세윤이 맡으며 축가는 이적과 린이 부를 예정이다. 2025.4.20/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결혼 한 달 차 신혼 김종민이 아내와 아직 수저를 자주 공유하지 않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는 신혼부부 박현호와 은가은이 다정하게 시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박 부부'는 시장 곳곳을 다니며 상인들로부터 "결혼 축하한다"는 인사를 받았고, 분식집에서는 떡볶이를 나눠 먹으며 서로의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등 알콩달콩한 신혼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종민은 두 사람이 같은 수저를 공유하는 모습에 "오, 먹던 거를 이렇게 또…"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승철이 "아직 (아내랑) 수저 (공유하는 걸) 안 텄냐?"고 묻자, 김종민은 "트긴 텄는데 그렇게 자주 하진 않는다"고 답했다.


이승철이 이어 "그럼 뽀뽀는 어떻게 하냐?"며 아내와도 위생에 예민한 모습에 의문을 제기하자, 김종민은 "뽀뽀는 언제든지"라며 뽀뽀와 수저 사용을 엄격히 구분하는 엉뚱한 기준을 드러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