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F&F엔터테인먼트 |
걸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광고계를 사로잡았다.
16일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서원은 한 유제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그간 임서원은 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유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는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밝고 건강한 감성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소식을 기점으로 임서원은 모델로서의 활동을 본격화하며 친근한 어린이 맞춤형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임서원은 음악을 넘어 방송,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실력과 프로페셔널한 태도, 상큼발랄한 에너지로 업계 전반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히 이번 광고 모델 발탁은 임서원의 대세 행보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더 나아가 임서원은 유제품 업계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어린이 소비자층과의 친밀도까지 높이며 'NEW 젠지 워너비'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서원이 속한 유니스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총 세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쉼 없는 활동을 이어온 유니스. 이들은 코스메틱과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모델 자리를 연이어 꿰차며 광고계에서의 영향력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니 2집 'SWICY(스위시)'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상태. 이어 유니스는 6월 8일 '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데뷔 첫 투어의 닻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