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6월 5주차 베스트 남돌'..7주 연속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idolpick) 위클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6월 5주차(6월 30일~7월 6일) 위클리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 5만 9239픽을 얻어 1위에 올라 베스트 남돌로 선정됐다.

진은 지난 5월 3주차부터 6월 5주차까지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 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했다.




아이돌픽은 2주 간 위클리 투표에서 pick을 가장 많이 받은 5명(또는 팀)의 아이돌을 선정하여 초대형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한다. 진은 2주간의 집계 합산 결과 (6월 23일~ 7월 6일) 11만 3630픽을 얻어 157회차 전광판 서포트 대상자로 선정됐다. 해당 리워드 광고는 7월 17일부터 7월 19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 롯데에비뉴엘 맞은 편 초대형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진은 지난 5월 16일 미니 2집 앨범 '에코'(Echo)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돈 세이 유 러브 미)를 비롯해 앨범의 모든 수록곡이 큰 인기와 사랑을 받으며 주요 글로벌 음악 차트를 석권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진은 전 세계 많은 팬들과 만나기위해 첫 단독 팬 콘서트 투어 '달려라 석진_에피소드 투어(#RUNSEOKJIN_EP.TOUR)를 개최한다.

지난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진행한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치바, 오사카, 미국 애너하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친다.

앞서 7월 5일과 6일 일본 치바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진은 오는 7월 12일과 13일 오사카에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7월 12일 교세라 오사카 돔에서 개최되는 진의 팬콘서트 '#런석진_EP.투어 인 재팬'(#RUNSEOKJIN_EP.TOUR in JAPAN)의 라이브 뷰잉(Live Viewing)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뷰잉은 전국 43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 10개 국가 및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된다. 또 13일 진행되는 오사카 2회차 공연은 위버스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병행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