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당신의 하우스 헬퍼', 첫방 시청률 4.1%..동시간 2위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KBS
/사진=KBS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가 동시간대 수목극 시청률 2위로 출발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첫방송된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1회, 2회 4.1%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하 동일기준)


이는 전작 '슈츠'의 최종회(16회) 시청률 10.7%보다 6.6% 포인트 하락한 수치. 그러나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수목극 시청률 2위로 향후 시청률 1위 등극 가능성을 남겨뒀다. 특히 1회 시청률은 동시간대 방송된 수목극 경쟁작 중 가장 높았다.


'당신의 하우스 헬퍼'와 동시간대 방송된 MBC 수목극 '이리와 안아줘'는 21회 3.8%, 22회 5.2%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직전 방송분(6월 28일)이 기록한 19회 2.6%, 20회 4.5%보다 1.2%, 0.7% 포인트 높다.


또한 SBS 수목극 '훈남정음'은 21회 2.4%, 22회 3.0%로 집계됐다. 동시간 수목극 시청률 중 가장 낮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