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JTBC 편성 확정..장영남X민도희 모녀 호흡(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장영남, 민도희 주연의 드라마 '인서울'(극본 정수윤·연출 임지은)이 JTBC에 방송 편성된다.


'인서울'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온라인과 TV, 어느곳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V오리지널과 JTBC에 모두 편성하게 됐다"며 "V오리지널에서는 29일, JTBC에서는 8월 4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현실 감각이라고는 전혀 없는 딸에게 서슴없이 팩트 폭격을 하는 엄마 송영주(장영남 분)와 그런 엄마에게서 독립하기 위해 '인서울' 대학 진학을 꿈꾸는 딸 강다미(민도희 분)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다.


딸 강다미를 홀로 키우는 송영주 역은 장영남이 맡았다. 뭐든 확실하고 정리된 것을 좋아하는 자신과 정반대인 딸과의 갈등에 고민이 깊은 인물이다.


엄마와 전쟁 같은 사랑을 하는 딸 강다미 역은 민도희가 캐스팅됐다. 엄마와의 갈등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조건 '인서울' 대학 진학만을 꿈꾸는 고3 수험생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 다미의 친구 성현과 하림 역에는 각각 신예 려운과 진예주가 낙점됐다. 성현은 다정다감한, 하림은 냉철한 다미의 친구로 분해 상반된 친구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서울'은 오는 29일 오후 7시 네이버 V오리지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공개된다. JTBC에서는 8월 4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2화 연속 방영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