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서울' JTBC 편성 확정..장영남X민도희 모녀 호흡(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장영남, 민도희 주연의 드라마 '인서울'(극본 정수윤·연출 임지은)이 JTBC에 방송 편성된다.


'인서울'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온라인과 TV, 어느곳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V오리지널과 JTBC에 모두 편성하게 됐다"며 "V오리지널에서는 29일, JTBC에서는 8월 4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현실 감각이라고는 전혀 없는 딸에게 서슴없이 팩트 폭격을 하는 엄마 송영주(장영남 분)와 그런 엄마에게서 독립하기 위해 '인서울' 대학 진학을 꿈꾸는 딸 강다미(민도희 분)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다.


딸 강다미를 홀로 키우는 송영주 역은 장영남이 맡았다. 뭐든 확실하고 정리된 것을 좋아하는 자신과 정반대인 딸과의 갈등에 고민이 깊은 인물이다.


엄마와 전쟁 같은 사랑을 하는 딸 강다미 역은 민도희가 캐스팅됐다. 엄마와의 갈등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조건 '인서울' 대학 진학만을 꿈꾸는 고3 수험생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 다미의 친구 성현과 하림 역에는 각각 신예 려운과 진예주가 낙점됐다. 성현은 다정다감한, 하림은 냉철한 다미의 친구로 분해 상반된 친구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서울'은 오는 29일 오후 7시 네이버 V오리지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공개된다. JTBC에서는 8월 4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2화 연속 방영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