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새2020' 홍수아 "故이은주, 지금도 그리워..따라갈 수 없어"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홍수아/사진제공=SBS
배우 홍수아/사진제공=SBS


배우 홍수아가 '불새 2020'에서 고 이은주가 맡았던 캐릭터를 맡게 된 소감을 털어놓았다.


홍수아는 2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 제작 삼화네트웍스) 제작발표회에서 원작 '불새'에서 고 이은주가 맡은 캐릭터를 맡게 된 소감을 밝혔다.


'불새 2020'은 고 이은주가 주연한 '불새'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이은주가 극중 맡았던 이지은을 홍수아가 맡게 됐다.


홍수아는 "고 이은주 선배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였다. 지금도 너무 그리워 하는 분이다"면서 "제가 이은주 선배님을 따라가려면 반도 못 따라간다"고 말했다.


그는 "(고 이은주의 연기를) 따라 하려고 하지 않으려 했다.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캐릭터 성향은 갖고 있으나 저만의, 홍수아만의 이지은을 만들어보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원작의 이지은과 다를 수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면이 많아졌다고 해야할까 싶다. 저는 저만의 홍수아 이지은을 만들어 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홍수아는 이지은 역을 맡게 된 부담감에 대해 묻자 "'불새'가 이은주 선배님의 마지막 작품이었다. 선배님이 했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게 영광인 것 같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기도도 많이 했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다. 2004년 방송된 '불새'의 16년만의 리메이크다.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등이 출연하며 오는 26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