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희연, '유 레이즈 미 업' 비뇨기과 의사 변신..윤시윤·박기웅과 호흡[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안희연이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에 출연한다.


고개 숙인 30대 '도용식'이 첫사랑 '이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에서 안희연은, 비뇨기과 의사 '이루다' 캐릭터를 연기한다.


직업, 외모, 집안까지 완벽한 듯 보이는 이루다에게 있는 단 하나의 문제는 바로 과도한 자신감을 가진 남자친구 '도지혁(박기웅 분)'이다. 그의 콧대를 꺾기 위해 아주 잘난 첫사랑이 있다고 큰 소리를 친 루다는 자신의 병원에서 역변한 첫사랑 '도용식(윤시윤 분)'과 재회하고, 지혁에게 구긴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서라도 용식의 자존감을 세워야 하는 미션에 돌입한다.


안희연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코미디 장르에 도전한다.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시작으로 시네마틱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지난 4월 15일에 개봉해 절찬리 상영중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까지. 매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만큼, '유 레이즈 미 업'에서 확인 할 안희연의 새로운 모습에 역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안희연과 윤시윤, 박기웅이 출연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은 2021년 여름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