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웨딩드레스 자태..우여곡절 끝 결혼, 남편은 누구? [우리는 오늘부터]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우리는 오늘부터'가 마지막 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배우 임수향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21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연출 정정화, 제작 그룹에이트) 최종회에서는 오우리(임수향 분)가 모두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오우리는 라파엘(성훈 분)과 이강재(신동욱 분)의 프러포즈를 받고 일생일대 최대의 고민에 빠졌다. 두 남자의 애정 넘치는 구애를 받은 그녀는 고민 끝에 결정을 내린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 오우리는 우아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야외 결혼식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껏 긴장한 오우리는 자신의 앞에 서 있는 한 남자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과연 버진 로드 끝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남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오우리의 결혼을 간절히 바랐던 서귀녀(연운경 분)는 오은란(홍은희 분)의 손을 꼭 붙잡고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아빠 최성일(김수로 분)과 드라마 '욕망의 가면' 식구들까지 한자리에 모여 축복의 시간을 함께했다.


롤러코스터 같은 시간을 보낸 오우리가 해피엔딩을 맞게 될지 최종회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최종회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