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늘의 웹툰' 최다니엘 "4년 만 드라마 복귀, 김세정·남윤수와 함께해 행복"

발행:
이덕행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9일 첫 방송./ 사진제공 = SBS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최다니엘이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9일 첫 방송./ 사진제공 = SBS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최다니엘이 '오늘의 웹툰' 출연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전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연출 조수원, 김영환/기획 스튜디오S/제작 빈지웍스, 스튜디오N)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진행됐다.


4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최다니엘은 온마음의 사수이자 네온 웹툰 부편집장 석지형 역을 맡았다. 최다니엘은 "조수원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2연타를 곧 날릴 세정씨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좋았다. 또한 아시다시피 '여심 방화범' 남윤수 씨와 함께할 수 있어 더할나위 없이 즐거웠다. 지금도 즐겁고 끝날 때까지 즐겁게 촬영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행복한 작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의 웹툰'은 7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