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늘도 사랑스럽개' 김이경, 충격에 실신..무표정의 이현우

발행:
최혜진 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이현우와 김이경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6일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9회에서는 '산신' 보겸(이현우 분)과 미스터리 전학생 지아(김이경 분)의 관계가 조금씩 요동치기 시작한다.


앞선 방송에서 보겸이 과거 해나(박규영 분)의 가문에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저주를 건 산신으로 밝혀졌다. 또한 지아와 똑 닮은 초영(김이경 분)의 초상화를 보곤 보겸이 슬픈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전생에 심상치 않은 사연이 있음을 예상케 했다. 반면 신기 충만한 지아는 기도하던 중 보겸의 비밀 공간과 초영과 관련된 짧은 기억 등을 떠올렸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보겸과 지아가 학교에서 단둘이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스틸 속 보겸은 지아를 향해 옅은 미소를 짓다가도 금세 표정이 돌변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지아가 보건실에 누워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실신한 지아의 옆에는 보겸이 무표정한 모습으로 유심히 바라보고 있다.


지아는 보겸과 관련된 충격적 사실을 목도하곤 정신을 잃는다고 전해졌다. 정신을 차린 지아의 옆에는 같은 반 친구 율(윤현수 분)이 등장한다. 혼란스러운 지아의 감정이 얼굴을 통해 그대로 드러나는데 율은 이러한 그녀의 곁을 묵묵히 지키며 시선을 떼지 못한다.


한편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과몰입클럽' 사랑해 주세요
전지현-강동원 '북극성에서 만난 두 스타'
스트레이키즈 창빈 '포즈는 엣지있게!'
허광한 '오랜만이에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탬파베이 떠나 '전격 애틀랜타행'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