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스콰이어' 전혜빈, 이학주 극찬 "사랑 많이 받고 자란 아이..귀한 존재"

발행:
구로=한해선 기자
배우 전혜빈이 31일 서울 구로구 더 링크호텔에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31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전혜빈이 31일 서울 구로구 더 링크호텔에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31 /사진=김휘선 hwijpg@

이진욱과 정채연이 변호사로 변신했다.


31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링크호텔 서울 링크홀에서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극본 박미현, 연출 김재홍, 이하 '에스콰이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재홍 감독, 이진욱, 정채연, 이학주, 전혜빈이 참석했다.


전혜빈은 '에스콰이어' 속 자신의 모습으로 "변호사 중 엄마 같은 캐릭터"라고 허민정 역을 설명했다.


전혜빈은 이학주가 분한 이진우 역에 대해 "우리 진우는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아이다. 앞서서 일을 처리하는, 송무팀에서 없어선 안 되는 귀한 존재"라고 애틋함을 드러냈다.


배우 이학주, 전혜빈, 정채연, 이진욱이 31일 서울 구로구 더 링크호텔에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31 /사진=김휘선 hwijpg@

'에스콰이어'는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강효민(정채연 분)이 왜인지 온 세상에 냉기를 뿜어대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파트너 변호사 윤석훈(이진욱 분)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오피스 성장 드라마. '재벌X형사' 연출, '나의 완벽한 비서', '악귀' 공동 연출의 김재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극 중 이진욱은 냉철하고 칼 같은 일 처리에 창의적인 사고까지 겸비해 그야말로 '완벽주의자'의 정수인 윤석훈 역을, 정채연은 사건을 해결하겠다는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직관력을 가졌으나 종잡을 수 없는 허당 매력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하는 강효민 역을 맡았다. 이학주는 극과 극 성향을 지닌 상사 윤석훈과 신입 강효민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역할을 하는 어쏘 변호사 이진우 역을, 전혜빈은 율림에서 윤석훈과 함께 또 다른 실세로 불리는 허민정 역을 맡았다.


'에스콰이어'는 8월 2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