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윤아남편' 김형규, '뇌섹시대' 출연 "방송쉰지 10년, 못참겠더라"

발행:
길혜성 기자
김형규 / 사진제공=tvN
김형규 / 사진제공=tvN


'원조 뇌섹남' 김형규가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


18일 tvN에 따르면 김형규는 이날 오후 방영될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 추억의 뇌풀기 문제 풀이에 나선다. 서울대 치대 출신의 치과의사로 1990년대 음악방송 VJ로도 맹활약 김형규는 자우림 김윤아의 남편으로도 유명하다.


김형규는 최근 녹화에서 "'1990년대 X세대'를 대표하는 직업인 VJ로 활동할 때 정말 재미있었다"라며 "2000년도에 치과의사 면허를 취득하면서 방송 활동을 접었지만, 10년 떠나있는 동안 마음 속에 응어리와 갈증이 있었고 이제는 못 참겠어서 나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형규의 출연에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고정 출연자들인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등은 "헤이, 옛날 사람"이라고 반가움을 나타내며 '그 때 그 시절' 놀이와 추억을 공유했다. 이날 '뇌풀기' 코너에서도 야구 룰을 응용해 상대편의 숫자를 맞히는 '숫자 야구 게임' 등 80, 90년대 추억의 문제들이 출제돼 재미를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학창 시절을 통틀어 상위권 성적을 놓친 적 없는 '원조 뇌섹남' 김형규는 뇌풀기 문제에서부터 부각을 나타내며 '신흥 뇌섹남' 박경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