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별별TV]'싱글2' 변정수 남편 유용운, 역대급 선물 이벤트

발행:
이새롬 인턴기자
/사진='싱글와이프2' 방송 화면 캡처
/사진='싱글와이프2' 방송 화면 캡처


모델 변정수의 남편 유용운이 변정수와 황혜영을 위해 역대급 선물을 준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2'에서는 일본으로 낭만 일탈을 떠난 변정수, 황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변정수는 20대 때 진짜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며 황혜영과 가라오케를 찾았다. 악기 시설까지 완비된 가라오케에서 두 사람은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그 시간을 즐겼다.


이후 숙소로 간 변정수는 남편이 싸준 캐리어 곳곳에 그의 사진이 붙어 있는 걸 발견했다. 샛노란 비단 홈드레스, 마술처럼 계속 나오는 스카프에 변정수는 당황했다. 가방 안에 있던 상자에는 "두 분이 카페에서 케이크와 함께 열어보세요"라는 유영운의 메모가 있었다.


이후 두 사람은 변정수가 준비한 기린, 날다람쥐 잠옷을 입고 유영운이 준비한 상자를 열었다. 이 안에는 다양한 색깔의 콧수염이 들어 있었다. 이어 두 사람의 20대 때 사진이 한가득 등장했다. 모두 유용운이 20대로 돌아가는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었던 것.


유용운이 준비해준 케이크에 촛불처럼 꽂을 수 있도록 만든 사진을 꼽으며 두 사람은 두 번째 스무 살을 축하하는 파티를 즐겼다. 다음 날 변정수와 황혜영은 자신들의 여행 가이드로 나선 방송인이자 밴드 러브홀릭 출신 이재학의 아내 아키바 리에를 만났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