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오디오 자키' 몬스타엑스 민혁 "V라이브 도움..떨지 않고 첫 방송"

발행:
한해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원호, 민혁, 주헌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 원호, 민혁, 주헌 /사진=김창현 기자


'쇼! 오디오 자키' 몬스타엑스 민혁이 첫 방송에서 떨지 않고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1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이하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몬스타엑스 민혁은 이번 프로그램 참여 계기와 첫방을 한 소감으로 "처음 저희가 '쇼 오디오자키'를 한다고 들었을 때 라인업이 부담스럽긴 했다. 예능도 오래하고 베테랑인 분들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는 청취자들과 소통을 하자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V라이브에서 콘텐츠를 만들었다보니 도움이 된 것 같다. 생각보다 떨지 않고 첫 방송을 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전국을 돌아다니는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콘텐츠 준비 과정과 진행 상황이 TV 방송을 통해 전해진다.


오전 7시에는 붐의 '붐 박스', 오전 9시에는 소유진의 '소유진의 스윗살롱', 오전 11시에는 성시경의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가 방송된다. 오후 1시에는 박명수의 '박명수의 호락호락쇼', 오후 3시에는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의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이 방송된다.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