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도레미 마켓' 문세윤 활약에 초계국수 1인 한 그릇[별별TV]

발행:
주성배 인턴기자
/사진=tvN 예능 프로그램 '도레미 마켓'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예능 프로그램 '도레미 마켓' 방송화면 캡처


'도레미 마켓'에서 개그맨 문세윤의 활약에 1차 시도만에 정답을 맞혀 각각 초계국수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1라운드에서 1차 시도만에 정답을 맞혔다.


이날 방소에서 새로운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박성웅과 정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성웅과 정경호의 드라마 컨셉에 맞춰 악마 분장을 한 멤버들은 서울 남성 사계 시장의 명물 '초계국수'가 걸린 1라운드를 진행했다. 1라운드에서는 90년대 밴드 걸의 '아스피린'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박성웅은 뜬금없이 옆자리에 앉은 혜리에게 "너 걸스데이 아니야? 근데 왜 걸을 몰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성웅은 자신이 잘 알고 있는 곡 '아스피린'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1차 시도에서 가사를 적은 뒤 문세윤이 "내가 예전에 방송에서 이 노래를 부른 적이 있어"라며 충격적인 발언을 했고 멤버들은 이 소식을 환영했다. 문세윤의 말대로 답안을 제출한 멤버들은 1차 시도만에 정답을 맞혔다.


문세윤은 "제작진에게 미안하다"고 말했지만 신동엽은 "슬로우 모션 좀 쓰면 분량은 나올 거에요"라며 제작진을 놀렸다. 문세윤의 활약으로 멤버들은 1인당 초계국수 한 그릇씩 즐길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