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쪼매난게"→"결혼 생각 없다"..쌈디, 띠동갑 팬 청혼 종결 [종합]

발행:
김미화 기자
쌈디 / 사진=Mnet, 쌈디 SNS
쌈디 / 사진=Mnet, 쌈디 SNS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띠동갑 팬의 청혼을 7년째 계속된 청혼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가운데 "결혼 생각이 없다"라고 말했다.


쌈디는 11일 오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진행했다.


이날 쌈디는 얼굴에 팩을 하며 "결혼하려면 팩도 하고 관리를 해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하루종일 화제가 된 팬의 청혼에 대해 언급한 것이다. 하지만 쌈디는 "사실 결혼 생각이 별로 없다. 할 일이 너무 많다"라고 털어놨다.


앞서 쌈디는 이날 자신의 SNS에 7년 전 청혼했던 띠동갑 여성 팬이 7년 만에 다시 청혼 한 SNS 메시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쌈디의 팬은 스무살이던 2013년 쌈디에게 결혼하자고 청혼했지만 거절당했다. 이 팬이 "요새 띠동갑이 대세다. 오빠 나중에 후회할 거다. 제가 나중에 후회 안 하시게 계속 프러포즈하겠다"라고 하자 쌈디는 "뭐래 쪼맨한 게. 언제까지 가나 보자"라고 썼다.


이어 7년 만인 최근 이 팬이 다시 "오빠 이제 슬슬 저랑 결혼하시는 거 어떻냐"며 7년 만에 다시 청혼하자 쌈디는 이 글을 캡처해 올렸다. 쌈디는 "뭐래 여전히 쪼맨한 게"라 답했고, 이는 특유의 말투로 읽히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쌈디가 결혼 생각이 없다고 밝히며, 이 같은 관심을 종결시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믹스 '예쁘고 멋진 소녀들'
서현 '마카오에서 만나요!'
권은비 '뷰티풀 걸!~!'
'어디로 튈지 몰라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블링 리사·변우석·김혜윤·SB19·르세라핌..AAA 2025 사전투표 1위 주인공 나왔다![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