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창명 "이혼한지 15년·30억 빚..위암으로 가는 2단계"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한번 더 체크타임' 방송 화면
/사진='한번 더 체크타임' 방송 화면

방송인 이창명이 15년 만에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이창명은 지난 7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혼 사실을 알렸다. 이창명은 이날 "혼자된 지 오래됐다고" 묻는 MC 김수용의 말에 "15년 됐다. 처음 얘기하는 거다"고 '돌싱 15년차'임을 밝혔다.


김수용은 "(이혼한지) 2~3년된 지 알았다. 15년은 몰랐다"고 했고, MC 김국진도 "(이창명이) 나랑 골프를 같이 친 적 있는데, 그때도 이런 얘기를 한 적이 없었다"고 전했다. 이창명은 1996년 결혼해 1남 1녀를 뒀다.


이창명은 그동안 이혼 사실을 숨긴 이유에 대해 "기자들도 많이 물어보고 방송에서 이야기는 하고 싶었는데 그때는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상처 입을까 봐 이혼한 것을 혼자 안고 왔다"며 "이제는 큰 애가 24살이고, 둘째는 대학교 1학년이니까 편하게 얘기해도 된다"고 말했다.


김수용이 "많이 힘들었겠다"고 하자, 이창명은 "사업 망한 것보단 덜 힘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창명은 사업을 하다 망해 30억원의 빚을 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창면은 "그때 '이창명처럼만 안 하면 30억 벌 수 있다'는 책을 썼다. 책의 포인트는 '사업하지 마라'다. (30억을) 3~4년 안에 다 썼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창명은 10년째 역류성 식도염을 앓고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에 의사는 이창명에게 위축성 위염을 진단하며 "위산 과다가 원인이다. 위암으로 가는 2단계로 위암 발생률이 6배나 높아진 단계"라고 경고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