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하이키, 청량+스포티 에너지 UP '런' [인기가요]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운동돌' 하이키(H1-KEY)가 청량 에너지를 발산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10일 오후 3시 50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맥시 싱글 '런(RUN)'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세련된 골프룩을 입고 무대에 올라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하이틴 감성으로 무장한 네 명의 멤버들은 특유의 건강미와 활발함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하이키의 통통 튀는 음색과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운동 퍼포먼스도 듣고 보는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듯한 경쾌한 스윙으로 '서머 루키'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지난 6일 발매된 '런'은 도입부 청량한 휘파람 리프와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어디론가 달리고 싶은 기분을 선사하는 동시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물론,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10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는 던(DAWN), DRIPPIN(드리핀), bugAboo(버가부), 비비지(VIVIZ), 선미, IRRIS(아이리스), ENHYPEN, MCND, 우주소녀, WINNER, 이민혁 (HUTA), TAN, fromis_9 (프로미스나인), PIXY(픽시), H1-KEY(하이키), 황우림이 출연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영원한 배우 故이순재 별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아내·아들·딸·며느리·사위·손녀까지..'대배우' 故이순재를 보내며 '애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현수도 떠났다' 프로야구 FA 전쟁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