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선택 앞둔 '환승연애2', 단체관람 이벤트 진행 "쌈디→뱀뱀 참석"

발행:
김나연 기자
환승연애2 / 사진=티빙
환승연애2 / 사진=티빙

'환승연애2'가 최종화 단체관람 이벤트를 열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오는 28일 오후 4시 공개 예정인 최종화의 단체관람 이벤트를 마련, 연남 CGV에서 단체 관람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상영회에는 '환승연애2'의 여정을 이끌었던 MC 정기석, 김예원, 유라, 뱀뱀이 함께할 예정이다. 패널로 함께 했던 이용진은 스케줄 상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을 전했다.


'환승연애2' 단체관람 이벤트는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응모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총 60명(1인 2매)로, 총 120명이 최종화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4일 공개된 '환승연애2' 18화에서는 10인의 청춘남녀들이 쌍방지목 데이트를 거치며 극과 극 기류가 형성했다. 끝을 향해 갈수록 과감하고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모습에 긴장감까지 더해진 가운데 최종선택을 위한 진실 게임까지 이어지며 이들의 관계가 어디로 향하게 될지 끝을 예측할 수 없게 했다.


'환승연애2'의 여정이 총 20화로 마무리 짓게 되는 가운데 모두가 함께 모여 완벽한 과몰입의 세계로 빠질 수 있을지 이번 단체 관람 이벤트에 기대가 모인다.


'환승연애2'는 오는 21일 오후 4시에 19화가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