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9/20' PD "'솔로지옥'서 출발..정반대 프로그램 기획 원했다"

발행:
용산구(서울)=안윤지 기자
김정현, 김재원, 박수지 PD가 6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19/20'(열아홉 스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2023.07.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김정현, 김재원, 박수지 PD가 6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19/20'(열아홉 스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2023.07.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19/20' PD가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밝혔다.


넷플릭스 예능 '19/20'(열아홉 스물)은 6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김재형 PD는 '19/20'에 대해 "이거 출발점이 '솔로 지옥'이다. 모든 면과 정반대인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다. 실제로도 반대가 된 거 같다. '솔로 지옥'은 여름에 찍어서 겨울에 나간 거라면 '19/20'은 겨울에 찍어서 여름에 나왔다. 또 이건 풋풋하지만 '솔로 지옥'은 핫하고 불 튀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 예능이다. 규현, 김지은, 이수현, 정세운이 MC로 출연하며 오는 11일 처음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