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퀴즈' 방시혁 추정 재산 3조 8540억..하이브 시가 총액 10조↑ [별별TV]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박진영, 방시혁이 자신의 저작권 1위 곡을 손꼽았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K팝의 거물로 불리는 JYP엔터테인먼트 CCO 박진영, 하이브(HYBE) 의장 방시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양사의 시가 총액을 공개했다. 그는 "현재 하이브 시가 총액은 10조 1839억, JYP엔터테인먼트는 4조 295억이다. 두 회사를 합치면 무려 14조 규모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진영은 저작권 1위 곡이 무엇인지 묻자 "아무래도 최근 곡이다.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필 스페셜'이다. 단위가 다르다. 말도 안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그는 "시혁이랑 '미국에서는 한 곡만 히트하면 돈을 몇십억 번대'라는 이야기를 했었다. 그런데 진짜 그렇게 됐다"라고 전해 유재석, 조세호에게 부러움을 안겼다. 방시혁은 "죄송하다. 진짜 모르다. 한번도 안 따져봤다"라고 덧붙였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조세호는 포브스가 추정하는 두 사람의 재산을 언급했다. 그는 "방시혁 추정 재산은 29억 달러. 한화로 3조 8540억이다. 박진영은 5218억, 거기에 재석이 형이 1조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유재석은 "여기다 왜 나를 껴. 그건 우리끼리 웃기자고 한 소리지"라며 당황했고, 조세호는 "특별히 형 부지에서 촬영을 하는 거 아닙니까?"라며 농담을 건넸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