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동엽 "♥선혜윤 PD, 이소라 나오는 채널 보다 내게 걸려" [슈퍼마켙 소라]

발행:
최혜진 기자
이소라, 신동엽/사진=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이소라, 신동엽/사진=유튜브 메리앤시그마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이었던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나오는 TV 방송을 시청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에는 '슈퍼마켙 소라' 첫 번째 에피소드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결혼 후 생긴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아내와 함께 과거 이소라가 출연했던 KBS 2TV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온스타일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를 보게 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내가 2006년도에 결혼하고 (아내와) TV를 보고 있는데 네가 '연예가중계'를 하던 쯤이었는데 네가 딱 나왔다. 너무 빨리 (채널을) 돌리는 것도 이상한 것 같더라. 그런데 계속 보고 있는 것도 애매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냥 ('연예가중계') 아이템에 집중하는 것처럼 '음~ 그렇게 됐구나' 하고 넘겼다"며 "그러다 몇 달 후 집에 가는데 아내가 안방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프로젝트 런웨이'를 보다가 날 보고 깜짝 놀라서 채널을 돌리더라"고 전했다.


신동엽은 "(아내가) '(이) 소라 언니가 너무 좋고 프로그램도 좋은데 계속 보면 오빠가 조금 신경이 쓰일 거 같았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날 우리 둘 다 편하게 보자고 합의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이소라는 "(두 사람이) 코드가 비슷한 거 같다"며 "나는 ('연예가중계'에서) 네가 결혼하는 걸 또 중계하는 입장이었다. 내가 그걸 읽어야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이소라도 선혜윤 PD에게 관심을 보였다. 그는 "난 너 와이프가 그렇게 쿨하고 센스 있다고 들었다. 궁금했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