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동엽, 이소라와 오붓 셀카 "아름다운 추억 부정하고 싶지 않아"[이소라의 슈퍼마켙]

발행:
김지은 기자
/사진='이소라의 슈퍼마켙' 화면 캡처
/사진='이소라의 슈퍼마켙' 화면 캡처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인 이소라에 취중 진담을 건넸다.


13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 채널에는 '신동엽 이소라 연애 타이밍 잘 맞았다면?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1-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동엽은 이소라와 술을 마시다 "약간 좀 취한 것 같다. (이소라가) 엄청 멋있는 형으로 보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취기가 오른 신동엽은 "너를 만날 때 득본 게 많아서 헤어진 후에도 항상 너한테 쪽팔리지 않은 사람이 되려고 했다"면서 "참 타이밍이 안 맞아서"라고 털어놓았다.그러자 이소라는 "타이밍이 안 맞아서 얼마나 다행이냐. 타이밍이 맞아서 너랑 나랑 결혼했다고 생각해봐라"며 질색했다. 이에 신동엽이 "너랑 나랑 결혼하면 2~3년 안에 이혼이다"라고 농담하자 이소라도 곧바로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신동엽은 "너무 좋지 않냐. 어떤 어른들은 불편해 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송두리째 부정하고 사는 건 너무 후진 것 같다"고 의견을 전했다. 이에 이소라는 "내가 만난 모든 사람들의 아름다운 추억을 다 부정하고 싶진 않다"며 수긍했다.


이어 공개된 쿠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촬영을 끝낸 후 오붓하게 셀카를 찍어 시선을 끌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