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튜버 수빙수 '트롯+방어 해체쇼'에 일동 충격 "'미스트롯3' 美쳤다"[★밤TV]

발행:
김지은 기자
/사진='미스트롯3' 화면 캡처
/사진='미스트롯3' 화면 캡처

구독자 127만 유튜버 수빙수가 세계 최초 트롯 방어 해체쇼를 선보여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3' 1화에서는 트롯 여제를 향한 희대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수빙수는 무대 전 "나만의 악기를 가지고 나왔다. 우주 최초, 세계 최초 퍼포먼스를 보여 드리겠다"고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수빙수는 이혜리의 '자갈치 아지매' 노래가 나오자 커다란 방어 한 마리를 아이스박스에서 꺼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스터들은 방어를 손질하면서도 안정적인 음정과 박자감을 뽐내는 수빙수에 일동 감탄했다.


수빙수는 간주 중에 MC김성주에게 달려가 자신이 손질한 방어를 먹여주는 등 노래하는 내내 신박한 퍼포먼스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마스터 황보라는 수빙수의 무대가 끝나자 "큰 일 났다. 소주가 너무 당긴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마스터 김연우는 "살다 살다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 '미스트롯3'가 미친 것 같다. 회를 썰며 노래하는데 뮤지컬 배우 같았다. 근데 심지어 노래 실력이 있다. 하루 이틀 부른 노래가 아닌 것 같다. 정말 재밌게 봤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