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여행' 박서함·신은수·양별열, 호주 여행기 공개

발행:
허지형 기자
'네모여행' /사진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네모여행' /사진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박서함, 신은수, 양병열과 함께한 '네모여행: 멜버른 편'을 공개한다.


'네모여행'은 카메라를 상징하는 '네모'에 '여행'이 붙여진 이름으로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의 자체 제작 콘텐츠다.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하며 각자의 시선으로 여행을 즐기는 배우들의 편안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네모여행: 멜버른 편'은 박서함, 신은수, 양병열 세 배우가 함께했으며, 싱가포르항공과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의 제작 지원으로 진행되어 더욱 특별하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광활한 호주의 대자연을 맞이한 박서함, 신은수, 양병열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 데 이어, '네모여행: 멜버른 편'의 포스터가 공개돼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멜버른의 칼튼 가든(Carlton Gardens) 앞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서함, 신은수, 양병열의 모습이 담겨있다. 손으로 '네모여행'를 표현한 세 배우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기고 기록한 호주 여행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네모여행: 멜버른 편'을 함께한 박서함은 드라마 '한입만 시즌2', '필수연애교양', '시맨틱 에러' 등을 통해 보인 신선한 매력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다. 신은수는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사랑받았으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양병열은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옷소매 붉은 끝동', '으라차차 내 인생'에 이어 연극 '나쁜자석'에서도 활약을 보이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박서함, 신은수, 양병열의 활기 넘치는 여행기를 확인할 수 있는 '네모여행: 멜버른 편'은 오는 9일 일요일 오전 10시 앤피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