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철부대W' 비상계엄 여파로 방송 중단.."다음 주 방송, VOD 편집"[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김희철, 최영재, 김성주, 신재호PD, 강숙경 작가, 츄, 장은실, 김동현 /사진=이동훈
김희철, 최영재, 김성주, 신재호PD, 강숙경 작가, 츄, 장은실, 김동현 /사진=이동훈

'강철부대W'가 비상계엄 선언 여파로 방송 중단된 가운데 송출되지 않은 부분은 다시보기 서비스(VOD)에서 재편집됐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W' 측은 4일 스타뉴스에 "당초 지난 3일 방송에선 결승전까지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예정된 부분을 송출하지 못했다"라며 "해당 부분은 다음 주에 이어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송출되지 못한 부분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VOD 영상에서도 편집한다"라고 전했다.


'강철부대W'는 최정예 여군들이 팀을 이뤄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3일 오후 10시 30분께 긴급 대국민담화를 통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국회는 4일 오전 1시께 재석의원 190명 전원 찬성으로 계엄 해제 의결안을 가결했다. 이후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오전 4시 25분께 계엄을 해제했다. 이는 계엄 선포 6시간 만이자, 국회의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된 후 3시간 30분 만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