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미도 "♥연하 남편=학씨 아저씨, 손석구 비교했다가 상처 받아"[동상이몽2]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배우 이미도가 자신의 남편을 '학씨 아저씨'라고 칭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이미도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이미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최대훈에 대해 "우리 둘이 비슷한 성향"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그는 "언뜻 보기엔 끼가 넘치고 애드리브를 많이 할 것 같은 배우들이지만 애드리브 없이 철저한 계획 하에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가 이미도를 향해 "남편이 현실판 학씨 아저씨냐"고 묻자 이미도는 "남편이 평상시에는 관식인데 체질상 열이 많아서 당황하는 순간이 오면 뭐가 확 올라오더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손석구 배우한테 빠진 시기가 있었다. 손석구 SNS에 댓글을 남겼는데 '좋아요'를 너무 많이 받았다. 남편이 그걸 보고 '손석구와 나를 비교하는 건 예민한 일이다'고 말하며 상처를 받았더라"고 털어놨다.


/사진=SBS 방송화면

또 "남편이 가끔 사춘기 유럽 청소년 같기도 하다"며 "남편이 어렸을 때 유럽에서 좀 지냈는데 그때의 감수성, 예민함을 그대로 갖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남편이 저에게 매일 하는 말이 '이게 기분 나쁜 거라는 걸 왜 모르냐'다"고 토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