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7기 옥순 아니었다..4:1 데이트 "눈물 난다" 호감男 누구?[나솔사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SBS Plus, ENA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정숙을 둘러싼 '나솔사계' 남자 출연자들의 핑크빛 전쟁이 시작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6월 5일 방송을 앞두고 24기 정숙의 '4:1 데이트'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4기 정숙은 '솔로민박'의 첫 '밤마실 데이트'에서 23기 영호-24기 영수-25기 영수-25기 영호의 선택을 받아 무려 '4:1 데이트'에 나선다. '나솔 퀸' 17기 옥순을 꺾고 '인기녀'에 등극한 24기 정숙은 이날 네 명의 남자들 앞에서 "제가 복에 겨워가지고, 눈물이 난다. 영광이다"라고 얼떨떨한 속내를 드러낸다.


이에 25기 영호는 "음식은 제가 좀 사도 되겠냐?"며 통 큰 플렉스로 어필하고, 24기 정숙과 같은 기수였던 24기 영수는 "마음 한켠에 있던 (24기 정숙을 향한) 미련을 이번에 좀 풀어야겠다"며 '솔로나라'에 이어 '솔로민박'에서도 24기 정숙에게 관심이 있음을 진정성 있게 고백한다. '솔로나라 공식 투머치토커' 25기 영수 역시, "나 이번에 말을 좀 줄이려고 했는데~"라면서 24기 정숙을 진지하게 바라보는데, 다른 남자들은 "아니다. (그런 25기 영수의 모습이) 좋아~"라며 그를 응원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데이트를 마친 24기 정숙은 제작진 앞에서 누군가를 향한 호감을 털어놓는다. 과연 24기 정숙이 콕 짚은 '호감남'이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25기 영철은 그토록 그리던 '꿈의 그녀' 17기 옥순과 '1:1 데이트'를 한다. 그는 17기 옥순을 차에 태운 뒤, "방송 보는 거 같아~"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17기 옥순은 "저요?"라며 수줍은 미소를 짓는다. 이후로도 25기 영철은 17기 옥순과 식당에서도 제대로 눈을 못 마주칠 만큼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워너비 그녀' 17기 옥순 앞에서 '순한 양'이 된 25기 영철의 반전 모습과, 17기 옥순이 그런 25기 영철을 어떻게 생각할지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