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재혼 앞둔 은지원, '돌싱' 러브스토리에 제대로 과몰입.."이건 100%!" [돌싱글즈7]

발행:
최혜진 기자
은지원/사진제공=MBN /사진=이동훈
은지원/사진제공=MBN /사진=이동훈

'돌싱글즈7'에서 한 돌싱남이 둘째 날 '동물 캐릭터' 랜덤 데이트를 통해 빛보다 빠른 노선 변경을 진행해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이다은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오는 8월 3일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7' 3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둘째 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돌싱남녀 10인의 '랜덤 데이트'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돌싱남녀 10인은 세 팀으로 나뉘어 게잡이 체험, 트리톱 챌린지, 서핑 등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에 나선다. 이때 한 돌싱남은 자신의 '1순위'가 아닌 상대와 매칭돼 데이트를 하던 중, 뜻밖의 케미를 발산하며 설렘을 유발한다.


데이트 중 음식을 세심히 챙겨주는 등 '남친'에 완벽 빙의한 돌싱남의 행보에, 은지원은 "이건 100%야! 진짜로 넘어갔는데?"라며 놀라워한다. 그러면서 그는 "이렇게 쉽게 (마음이) 바뀐다고?"라고 반신반의한다. 이에 이지혜는 "초반이기 때문에, (1순위를 향한 생각이) 아닌 걸 파악했으면 빨리 내 짝을 찾아야지"라고 돌싱남의 급선회 러브라인을 응원한다.


그런가 하면 '첫인상 올킬녀' 명은은 데이트 중,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이 있다는 게 느껴지는지?"라는 질문에 "아니, 전혀"라며 고개를 가로젓는다. 이를 지켜본 여성 MC들은 "거짓말! (호감을) 절대 모를 수 없다"고 입을 모은다. 반면 유세윤-은지원은 "정말 모르는 눈빛인데?"라며 명은 편을 들어준다. 남녀 MC간의 '설전'이 불붙은 가운데, 명은의 진짜 속내와 진실이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지난 방송을 통해 돌싱남녀 10인의 '이혼 사유'를 공개해 전 국민적 관심을 받은 '돌싱글즈7'는 3회에서 '랜덤 데이트' 현장에 이어, 이들의 '직업' 공개까지 속행한다. 제작진은 "앞으로의 방송에서 매회 차마다 새로운 정보공개가 진행되며 속도감 있는 전개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10시 방송.


/사진=MBN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