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H.O.T. 강타 "'케데헌' 사자보이즈 진우가 나? 차은우인 줄"[뉴스룸]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JTBC 방송화면
/사진=JTBC 방송화면

그룹 H.O.T.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그룹 사자보이즈 모델로 언급되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H.O.T. 멤버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들의 완전체 방송 출연은 약 7년 만으로, 마지막 방송은 2018년이었다고 떠올렸다.


토니안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사자보이즈가 H.O.T.에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는 비화에 대해 "저도 듣고 깜짝 놀랐다. (메기 강) 감독님이 직접 언급하실 거라는 생각을 못했다"고 말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이어 "정말 감사하고 꼭 한 번쯤은 감독님을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강타 역시 "처음에는 저희를 모델로 삼았다는 걸 상상도 못했다. 그런데 감독님이 말씀하신 후에 보니까 (장)우혁 형, (문)희준 형 스타일의 캐릭터가 있더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이에 장우혁은 "(사자보이즈 멤버 중) 머리카락으로 눈을 가리고 약간 아웃사이더 느낌 나는 멤버가 있는데 그게 저인 것 같다. 그리고 메인 보컬인 진우 역은 강타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반면 강타는 "(진우 역할을 보며) 저는 딱 한 분 떠올렸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떠올렸다"고 차은우를 언급했고, 앵커는 "그말은 즉 차은우와 내가 닮았다는 뜻이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당황한 강타는 "아니다. 가당치도 않다. 이렇게 모함을 하시냐"고 속사포로 부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