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숙캠' 6살차 아내 "SNS서 만난 남자? 문제 NO"..서장훈 '황당'[별별TV]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JTBC '이혼숙려캠프' 방송 캡처
/사진=JTBC '이혼숙려캠프' 방송 캡처

'이혼숙려캠프' 6살 연상 아내가 SNS에서 남자를 만나는 사실이 밝혀졌다.


27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6살 차이 연상연하 전용배, 김별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남편은 "변제 전에도 11~12억이었고 지금은 8~9억 정도 빚이 있다"라고 말했다. 아내는 "개긴다? 전까지는 나한테 대들지 않았다. 혼나는 편이었는데 돈을 좀 번다고 생각하니 맞받아치더라. 대답을 안 하냐고 하면 말을 해서 더 싸울 거 같다. 그런 식으로 회피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남편은 "SNS에 올리는 게 거의 다 내 욕이다. 한번은 억울해서 댓글을 달았더니 날 차단했다. 나한테 '내 SNS 친구한테 막말하지 마'라고 했고, 그러면서 '남편을 차단했다'라고 한다. 아내가 둘째한테 가상 세상에서 산다고 하는데 아내도 그렇다"라고 지적했다. 아내는 "밖에 나가는 걸 안 좋아하니 SNS에서 소통하는 걸 택한 거다"라고 말했다.


남편은 "거짓말하고 서울에서 어떤 남자애 만나고 오지 않았나. SNS에서 만난 사람들은 항상 다 남자였다. 나한테 거짓말하고 술을 먹고 밥을 먹고 했다"라고 하자, 아내는 "옷깃도 안 스쳤는데 그걸 보면서 오해하니 어이없다"라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아내는 "팬이라고 하니까 재미 삼아 팬 하라고 한 거다. 난 관심을 즐기는 게 아니다. 살기 위해서 하는 거다. SNS가 즐거우니까 하는 거다"라며 "난 내 행동에 문제없다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얘기한 결과, 아내도 대화가 잘 통하는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황당해했다.


한편 '이혼숙려캠프'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