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 10일 SBS 방영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역대급 헬로카봇이 온다.’


초이락의 기대작, 최신 카봇 시리즈인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가 오는 10일 오전 11시 45분 SBS TV에서 첫 방영한다.


이번 시즌은 카봇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유니버스의 콘셉트로 특별한 관심을 모은다. 차탄의 시계에 시공에너지를 공급하는 새로운 카봇인 스피너블이 5개의 핵심 부품(스피너)을 잃어버린다. 이로 인해 자칫, 차탄과 카봇들의 연결고리가 사라질 수 있는 절체절명의 상황.

이 난처한 상황을 바로잡고자 새로운 카봇들이 속속 모인다. 우선 카봇 크루 앰뷸런스팀, 카봇 크루119팀 같은 카봇 크루들이 새롭게 등장해 카봇들을 도와 활약한다.


여기에 반가운 얼굴이 합류한다. ‘헬로카봇 쿵 스페셜-알카봇과 동물친구들’에서 첫 선을 보인 알카봇 4총사(랩터쿵, 안킬로쿵, 아르케쿵, 프테라드롭쿵)가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낸다. 카봇의 친구인 유니티 카봇의 존재는 시청자를 흥분시킬 만하다. 유니티 카봇은 각자 다른 개성의 둘이 합쳐 하나가 되어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예를 들어, 테로와 윈드가 합체한 테로프라임이 대표적인 유니티 계열의 카봇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이번 시즌7는 ‘유니버스’라는 부제가 붙었다. 크루, 알카봇, 유니티 등이 카봇과 함께 활약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