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지컬 요괴메카드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지난 5월, 약 3주간의 짧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뮤지컬 요괴메카드 ‘렛츠고! 요괴탐험대’가 여름방학 특별 앵콜 공연으로 돌아온다. 이번 서울 앵콜은 오는 8월1일부터 11일까지 열흘 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무대에 오르며, 뮤지컬 요괴메카드 ‘렛츠고! 요괴탐험대’의 마지막 공연이다.


뮤지컬 요괴메카드는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 완벽 구현’, ‘메카드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관객들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또한 공연 당시 다양한 어린이 공연들과 경쟁이 치열하던 5월이라는 시기적 특성에도 불구하고 공연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부문 상위권을 지키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공연의 관전 포인트는 단연, 애니메이션과 높은 싱크로율로 재현된 요괴들의 활약이다. 애니메이션 속 장면과 흡사한 아크로바틱, 비보잉, 무술 전공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위기 상황에서 관객 모두가 LED 원격 제어 메카드를 이용해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 장면도 빼 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더불어 우주의 여러 행성들을 여행하며 환경 보호 메시지와 과학적 지식까지 배울 수 있는 공연 구성이 아이, 어른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