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요괴메카드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지난 5월, 약 3주간의 짧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뮤지컬 요괴메카드 ‘렛츠고! 요괴탐험대’가 여름방학 특별 앵콜 공연으로 돌아온다. 이번 서울 앵콜은 오는 8월1일부터 11일까지 열흘 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무대에 오르며, 뮤지컬 요괴메카드 ‘렛츠고! 요괴탐험대’의 마지막 공연이다.


뮤지컬 요괴메카드는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 완벽 구현’, ‘메카드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관객들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또한 공연 당시 다양한 어린이 공연들과 경쟁이 치열하던 5월이라는 시기적 특성에도 불구하고 공연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부문 상위권을 지키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공연의 관전 포인트는 단연, 애니메이션과 높은 싱크로율로 재현된 요괴들의 활약이다. 애니메이션 속 장면과 흡사한 아크로바틱, 비보잉, 무술 전공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위기 상황에서 관객 모두가 LED 원격 제어 메카드를 이용해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 장면도 빼 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더불어 우주의 여러 행성들을 여행하며 환경 보호 메시지와 과학적 지식까지 배울 수 있는 공연 구성이 아이, 어른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