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바 어린이 디제이 페스티벌' 26일 개최..관람료는 무료

발행:
이건희 기자
'라바 어린이 디제이 페스티벌'이 오는 26일 오후 4시 퍼스트가든의 이벤트 필드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퍼스트가든
'라바 어린이 디제이 페스티벌'이 오는 26일 오후 4시 퍼스트가든의 이벤트 필드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퍼스트가든


파주 최대 복합 테마파크 퍼스트가든이 (주)투바앤의 캐릭터 '라바'와 함께 어린이와의 특별한 만남을 개최한다.


23일 퍼스트가든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및 어린이 방문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라바 어린이 디제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퍼스트가든과 (주)투바앤의 할로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친근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는 (주)투바앤의 캐릭터 '라바키즈'의 시그니쳐송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라바 어린이 디제이 페스티벌'과 '할로윈 의상 뽐내기 대회' 최종 결선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퍼스트가든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퍼스트가든을 찾는 관광객 모두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고 힐링까지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퍼스트가든은 문화행사 및 체험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라바 어린이 디제이 페스티벌'은 26일 오후 4시 퍼스트가든의 이벤트필드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가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