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르바이스텔라', 싱가포르 아케이드 쇼핑몰 입점

발행:
전시윤 기자
오르바이스텔라 부기스 정션 매장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오르바이스텔라 부기스 정션 매장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싱가포르 대규모 쇼핑거리에 입점했다고 21일 전했다.


지난 3월 오르바이스텔라는 싱가포르를 발판 삼아 동남아시아를 기점으로 세계 진출을 계획하며 동남아시아 유통 온라인/오프라인 업체 '시프트앤픽(Sift & Pick)'과 입점을 계약했다.


코로나19 확산세를 뚫고 공격적인 해외 진출을 진행 중인 오르바이스텔라는 싱가포르의 트렌디한 영피플에게 K-비건 패션을 알리기 위해 지난 주부터 싱가포르 시내 '시프트앤픽' 매장에서 오르바이스텔라의 최신 비건 및 친환경 소재 핸드백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진출 지역인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은 싱가포르 시내 MRT 부기스역 근처에 위치한 싱가포르 최초의 아케이드 쇼핑몰이다. 싱가포르 유명 맛집들이 한 곳에 몰려 있고 패션 브랜드, 멀티플렉스 영화관, 카페, 각종 패션 잡화 매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즐비하여 싱가포르 시민들 뿐만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도 자주 들리는 핫 플레이스다.


김동호 오르바이스텔라 사업부 본부장은 "서구에서 시작된 비건 제품 선호 트렌드의 바람이 아시아 시장도 불기 시작했다"며 "진정성 있는 비건 패션 브랜드의 제품이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시장도 각광받을 것을 대비해 온·오프라인 매장에 선제적 진출을 시도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