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2023 설 고메박스·선물세트'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설 고메박스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 고메박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명절 음식을 준비해 드리는 케이터링 제품으로 명절 대표 음식 10여 가지가 준비되며, 이 중 3가지(A BOX) 또는 5가지(B BOX)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핫 메뉴에는 전복 갈비찜, 조기 구이, XO 소스 해산물 볶음, 3종 프리미엄 전 등이 준비되며, 콜드 메뉴는 원산 잡채, 고추장 더덕구이, 삼색 나물 등이 준비된다. 디저트는 계절과일, 곶감과 약과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구매자에게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전통주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LA 갈비, 전복장 등의 메뉴를 추가로 구성이 가능하다.


설 고메박스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수령일 기준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수령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로 해당 기간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또한, 다채로운 구성의 '2023년 설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설 선물 세트는 ▲와인 세트 2종 ▲노보텔 홈 카페 세트 ▲인삼 세트 ▲구움과자 햄퍼 ▲인삼 세트 ▲노보텔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 합리적인 선물과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1인 식사권이 준비된다. 와인은 프랑스산과 스페인산 2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노보텔 홈 카페 세트는 노보텔 동대문 시그니처 커피 빈, 그라인더, 텀블러가 포함된다. 이번 선물 세트에는 피낭시에, 파운드케이크 등이 포함된 구움과자 햄퍼가 새롭게 출시되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침구세트, 구스다운 이불 세트, 배스 로브&타월 세트 등으로 필요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사용이 가능한 뷔페 식사권은 발행일로부터 6개월간 이용이 가능하며, 5장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제공된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20일까지 판매되며, 일부 상품은 배송 상품으로 판매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