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관장, 고함량 맥스 비타민C & 맥스 비타민D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랩 브랜드를 론칭하며 고함량 기초영양 비타민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정관장 랩(:LAB)은 건강기능식품 국내 1위, 400여개국 수출, 해외법인 5개의 역량을 갖춘 KGC인삼공사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스카우터로서 전 세계의 건강기능식품 원료, 제형 등을 엄선해 소비자가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 하도록" 하기 위한 종합 건강 브랜드다.


정관장 랩의 첫 주자인 맥스 비타민C 2000㎎과 맥스 비타민D 4000IU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대표 비타민을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 최대치에 맞게 설계하여 하루 한 번으로 최대 함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 비타민C 2000㎎는 고함량 비타민C로 미국 Innovation Labs사의 프리미엄 Pureway-C를 원료로 사용했다. 수용성 비타민C의 배출을 고려해 1일 섭취량 기준보다 20배 많은 비타민C 2,000㎎을 함유하여 하루 한 번 섭취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C를 충분하게 섭취, 항산화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 비타민D 4000IU는 고함량 비타민D로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스위스 DSM사의 Quali-D 비타민D3를 원료로 사용했다. 햇빛에 노출되었을 때 몸 속에서 자연적으로 합성하는 형태인 비타민D3는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다른 비타민D보다 높으며 1일 섭취량 기준보다 10배 많은 4,000IU 비타민D3를 함유하여 하루 한 번 섭취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를 충분하게 섭취하여 뼈건강을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관계자는 "비타민C 2000㎎, 맥스 비타민D 4000IU에 이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안전하고 꼭 필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