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10주년 전시, '캐릭터페어 초이락 부스에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초이락
/사진제공=초이락

초이락컨텥츠컴퍼니가 헬로카봇 10주년을 자축한다.


'헬로카봇' 탄생 10주년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전시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4'(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기간 중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에서 열린다.


코엑스몰 1층 A홀 전시관 개막식장 입구에 자리한 헬로카봇 10주년 전시는 헬로카봇의 팬을 비롯해 로봇 혹은 로봇 완구에 관심 있는 모든 이가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헬로카봇'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이번 전시는 '카봇 시즌1~14', '극장판 시즌1~4', '황금특공대', '크리스탈 카봇', '카봇 쿵', '카봇 뱅', '카봇 미니' 시리즈, '각종 카봇 피큐어' 등의 테마 기획관들로 알차게 꾸며진다.


특히 최신 합체 카봇인 '스타가디언'이 캐릭터페어 기간 중 처음 공개되며, 이달 말 개봉을 앞둔 극장판 애니메이션 '올스타' 시리즈 완구를 비롯해 TV시리즈와 극장판에 등장한 각종 대형, 소형 카봇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카봇은 한국 변신 로봇 완구의 역사였다. 이렇게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은 IP는 없었다"며 "실제로 이때까지 제작된 카봇은 약 400종에 이르지만, 이번 전시에서는 제작진이 엄선한 약 200여 종이 대표로 나선다. 한 번 놓치면 평생 다시 볼 수 없을 전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