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킹스맨2' 450만 돌파..추석 외화 최고흥행 '눈앞'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
사진='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


'킹스맨: 골든 서클'이 역대 청불 영화의 흥행 신기록을 모두 경신하며 역대 9월 개봉 외화 최고 흥행작 및 역대 추석 개봉 외화 최고 흥행 영화 두 개의 타이틀 등극을 눈앞에 뒀다.


9일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 따르면 '킹스맨:골든서클'(이하 '킹스맨2')은 이날 누적 관객 450만 명을 넘어섰다. 이에 '킹스맨2'는 역대 9월 개봉 외화 및 추석 최고 흥행 외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맘마미아!'(2008)의 누적 관객수 457만8239명 기록을 9년 만에 깰 것으로 보인다. 추석 시즌 한국 영화들의 전통적 강세 속에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외화로서 새로운 흥행 돌파구를 마련한 셈이다.


지난 달 27일 개봉 이후 '남한산성', '범죄도시', '아이 캔 스피크' 등 한국 영화들 틈새에서 액션 블록버스터로 흥행 3위권을 지키고 있는 '킹스맨2'의 흥행 성적이 어디까지 이어질 것인지 또한 관심사다.


2015년 612만 관객을 모은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의 속편인 '킹스맨2'는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