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넥스트위클리]드디어 베일 벗는 '조선명탐정3' '블랙팬서' 外

발행:
이경호 기자
[★브리핑]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김명민, 오달수 그리고 김지원이 주연한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이 오는 29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다.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 서필(오달수 분) 그리고 괴력의 여인 월영(김지원 분)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조선명탐정'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로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김명민과 오달수의 케미스트리가 전편보다 얼마나 더 완숙해졌을지, 이번에 다룰 사건은 얼마나 흥미진진 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월 8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포스터

○...임창정, 정려원이 주연한 영화 '게이트'가 오는 29일 오전 서울 CGV압구정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하고 한 꺼풀 베일을 벗는다. 이 작품은 금고털이단으로 뭉친 수상한 녀석들이 예상치 못한 절대 금고를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최순실 게이트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만큼 영화를 이끈 배우들이 어떤 말로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지 기대를 모은다. 정려원, 임창정, 정상훈, 이경영 등이 참석한다.


/사진=영화 포스터

○...2015년 제작, 3년 여 만에 개봉하게 된 영화 '궁합'이 오는 31일 제작보고회를 열고 관객들과 만날 본격 준비를 한다. 이 자리에는 심은경, 이승기,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등과 홍창표 감독이 참석해 영화의 제작 배경과 관전 포인트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군 복무를 마친 후 드라마,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이승기, 그와 호흡을 맞춘 심은경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 분)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심은경 분)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다.


/사진=영화 포스터

○...'택시운전사'의 류준열, '1987'의 김태리가 호흡한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오는 2월 1일 제작보고회를 연다. 이 자리에는 임순례 감독,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등이 참석해 작품의 제작 배경 외에 촬영과 관련한 뒷이야기를 할 계획이다.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며,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온 혜원(김태리 분)이 오랜 친구 재하(류준열 분) 그리고 은숙(진기주 분)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사진=영화 포스터

○...제75회 골든글로브 감독상을 수상, 제90회 아카데미 13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된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이 오는 2월 1일 오후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된다.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다. '판타지의 거장'으로 불리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와 샐리 호킨스, 마이클 섀넌, 옥타비아 스펜서 등 배우들의 열연이 담겼다. 2월 22일 개봉.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히어로 '블랙 팬서'가 오는 2월2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한국에서 첫 공개된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인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서 첫 등장해 마블 팬들의 호응을 얻었던 히어로 블랙 팬서. 그가 솔로 무비에선 어떤 활약으로 또 한 번 관객들의 시선을 훔칠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월 14일 한국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