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위클리할리우드]'셰이프오브워터', 아카데미 4관왕 外

발행:
이경호 기자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사진=영화 포스터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모양'이 지난 4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미술상, 음악상을 차지하며 4관왕에 올랐다. 앞서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쓰리 빌보드'에 밀려 감독상, 음악상 등 2관왕에 그친 설움을 털어냈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작품상, 감독상 수상자로 나서 "감사하다"면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리 페이스/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리 페이스 커밍아웃했다. 리 페이스는 지난 5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퀴어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나는 열린 마음으로 존중받으며 행복하게 나 자신으로 사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라며 "그것이 내가 삶을 살아온 방식"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작품에서 동성애 캐릭터를 표현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면서 긍지를 갖고 계속해 가겠다고 털어놨다.


브래드 피트/AFPBBNews=뉴스1

○...안젤리나 졸리와 헤어진 브래드 피트. 그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E뉴스는 지인의 말을 빌어 브래드 피트에게 안젤리나 졸리와 결별은 잔혹하고 힘든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는 현재 더 나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여러 가지 다른 일들을 하면서 졸리와 이혼의 아픔에서 벗어나 나아지고 있다고 했다. 브래드 피트는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신작 '원스 어 폰 어 타임'에 출연하기로 했다. 과연 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어벤져스:인피티니 워'/사진='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예고 영상 캡처

○...2018년 마블의 최고 기대작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 높아지고 있다. 8일(현지시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각본가 스테판 맥필리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스테판 맥필리는 인터뷰에서 개봉을 앞둔 영화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 특히 "사람들(히어로)에게 작별 인사를 할 것"이라고 밝혀, 이번 이야기에서 누가 죽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오는 4월27일 북미에서 개봉하며 러닝 타임은 2시간 36분.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