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김아중, 영화 '나쁜녀석들' 합류..마동석·김상중과 호흡

발행:
전형화 기자
김아중,마동석,김상중이 영화 '나쁜녀석들'로 호흡을 맞춘다/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킹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아중,마동석,김상중이 영화 '나쁜녀석들'로 호흡을 맞춘다/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킹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아중이 영화 '나쁜녀석들'에 합류한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김아중은 최근 영화 '나쁜녀석들'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나쁜녀석들'은 강력 범죄를 저지른 악당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형사들의 이야기. OCN에서 2014년 시즌1이 방영돼 당시 OCN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OCN 모회사 CJ E&M은 지난해 드라마 '나쁜녀석들2'를 제작하는 한편 영화판 '나쁜녀석들'도 동시에 준비했다.


영화 '나쁜녀석들'은 '추격자'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등을 제작한 비단길에서 제작한다. 메가폰은 '살인의뢰' 손용호 감독이 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시즌1에 출연한 김상중과 마동석은 영화에도 그대로 출연한다.


김아중은 새로운 캐릭터로 '나쁜녀석들'에 합류한다. 당초 김아중 역할은 남성 캐릭터였지만 시나리오 각색 작업에서 여성으로 바뀌었다는 후문이다.


김아중이 스크린에 복귀하는 건 2017년 한재림 감독의 '더 킹' 이후 1년여 만이다. 김아중이 마동석 김상중과 같이 어떻게 악당 본색을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영화 '나쁜 녀석들'은 조만간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오는 9월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