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가이즈' x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콜라보.."'주토피아'+'오션스 일레븐' 떠올라"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드림웍스 최초 범죄오락액션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와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지난 15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진행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와 '배드 가이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은 오은영 박사가 '배드 가이즈' 팀원들이 어떻게 자타공인 나쁜 녀석들이 되었는지 원인을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심리를 확인하는 특별 콘텐츠이다. 특히 오은영 박사는 그들이 '굿 가이즈'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영화 속 캐릭터들이 도전하게 되는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와도 유사하다고 언급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은영 박사님도 쉽지 않은 애들이라니ㅋㅋㅋ 진짜 유익한 이야기네요", "애들 데리고 어린이날 극장에서 봐야겠어요 캐릭터도 귀여운데 내용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등 '울프'부터 '샤크'까지 각양각색 매력들을 가진 캐릭터들에 대한 뜨거운 반응부터 "영화 캐릭터로 분석해 주시는 거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굿 가이즈가 될지 궁금해서 극장 가야겠어요!", "오은영 선생님이 소개해주네 배드 가이즈 엄청 기대중인디 다시 봐도 퀄리티 갑인 듯"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이어 "1인 1가구 오은영쌤 도입 시급하다", "오늘도 넘나 유용했어요 박사님", "믿고 보는 오은영 박사님" 등 세계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굿 가이즈'가 되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오은영 박사에 대한 찬사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배드 가이즈'는 팀 리더이자 작전 설계자인 '울프'의 실수로 팀 전체가 감옥에 가게 되었지만 자유의 몸이 되기 위해 '마멀레이드 박사'가 제안한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세계 최고의 나쁜 녀석들의 모습을 담았다. 앞서 개봉한 스페인, 리투아니아, 헝가리, 파라과이 등 4개국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4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스페셜 시사회에서도 극찬을 받았다. "'주토피아'와 '오션스 일레븐'이 떠오른다", "관객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은 작품", "드림웍스 역사상 가장 멋진 영화"등 호평이 이어졌다.


'배드 가이즈'는 5월 4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