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탑건:매버릭' 韓흥행 감사 "즐거움 선사할 수 있어 영광"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은 영화 '탑건:매버릭'이 자신의 출연작 중 한국에서 최고 흥행 수익을 세운 데 대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22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톰 크루즈의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탑건:매버릭'은 개봉 4일째 100만, 8일째 200만, 12일째 300만, 18일째 400만, 23일째 500만, 30일째 600만 흥행 기록을 세우며 2022년 최고 외화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또한 '탑건:매버릭'은 7월22일까지 647억 664만 9302원의 매출을 기록해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577억 9652만 2500원)을 제치고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중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톰 크루즈가 한국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 다음은 톰 크루즈 감사 인사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


극장에서 '탑건: 매버릭' 그 자체를 경험하고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여러분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한국을 10번 방문했는데 매번 저에게 보여주신 친절함에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저의 방문을 편안하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내년 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으로 여러분을 다시 만날 계획에 있는데요.


여러분의 즐거움과 극장을 찾아주는 진심들이 저를 움직입니다.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입니다. 내년에 만나요!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