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광한 '메리 마이 데드 바디' 내한 토크쇼 티켓 5초만에 매진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리안컨텐츠, ICHI-Entertainment
/사진제공=리안컨텐츠, ICHI-Entertainment

대만 배우 허광한이 참석하는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 밋앤그릿 현장관 티켓이 초고속 매진됐다.


3일 배급사 리안컨텐츠에 따르면 '메리 마이 데드 바디'의 토크쇼 밋앤그릿(Meet & Gree) 현장 티켓은 지난 2일 오후 2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5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밋앤그릿'은 개봉보다 먼저 '메리 마이 데드 바디'를 관람하고, 배우 허광한, 청웨이하오 감독, 진바이런 프로듀서와 함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쇼다.


약 400석 규모 CGV 용산아이파크몰 4관에서 토크쇼가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영상은 실시간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 CGV '밋앤그릿' 중계관에 상영된다.


허광한이 직접 참석하는 4관 '밋앤그릿' 현장관 외에도 당일 무대인사가 예정된 CGV 용산아이파크몰 1관 및 2관 역시 예매 오픈 10분 만에 티켓이 매진됐다. 현재 각 지역별 '밋앤그릿' 중계관 일부 잔여석 티켓은 CGV를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다.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로 잘 알려진 허광한은 지난달 28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유일한 외국인 시상자로 초청받아 배우 이제훈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한편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혈기 넘치는 형사 우밍한(허광한 분)과 억울하게 죽은 영혼 마오마오(임백굉 분)의 독특한 인간·귀신 공조 수사를 다룬 코믹·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1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