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1월 극장가 유일무이 로맨스..'싱글 인 서울', 호평 포인트 셋

발행:
김나연 기자
싱글 인 서울 / 사진='싱글 인 서울' 스틸컷
싱글 인 서울 / 사진='싱글 인 서울' 스틸컷

영화 '싱글 인 서울'이 실관람객 호평 포인트를 공개해 화제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1. 내가 알던 그 곳이 맞나?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


첫 번째 호평 포인트는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이다. '싱글 인 서울'은 일상 속 익숙한 장소를 감성적으로 아름답게 그려내며 새로운 감상으로 담아냈다. "서울이 더 좋아지는 현실 공감 100% 영화"(인스타그램_lib_*****),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과 이동욱 배우의 잘생김이 잘 담겨져 있어 시각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다"(인스타그램_ dan*****), "한번씩 나오는 서울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너무 이쁘고 코미디 타율이 좋아서 만족스럽네요"(CGV_ s99****), "한국의 다양한 예쁜 모습이 많이 담겨서 더 좋았음"(CGV_fka******), "서울을 배경으로 쳘펴지는 몽글몽글 설레는 서로 다른 남녀의 사랑 이야기 덕에 보는 내내 훈훈하고 추운 겨울도 설레일 것 같아요"(CGV_hj*******) 와 같은 리뷰에서 볼 수 있듯이, '싱글 인 서울'은 서울이 가진 색다른 아름다움을 전하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싱글 인 서울 / 사진='싱글 인 서울' 스틸컷

#2. 눈호강에 이어 귀호강까지! 과몰입 유발하는 OST 명곡들의 향연


두 번째 호평 포인트는 설렘을 더하는 OST다. 로맨스 장인 이동욱, 임수정의 현실 로맨스를 한층 더 설레게 만드는 김현철의 '오랜만에',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과 같은 OST 명곡들은 관객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싱글 인 서울 / 사진='싱글 인 서울' 스틸컷

#3. 달달한 로맨스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극장가 유일무이 로맨스


마지막 호평 포인트는 연말 극장가에 찾아온 유일한 로맨스 영화라는 점이다. '서울의 봄', '프레디의 피자가게', '괴물' 등 다양한 장르 영화가 출격한 극장가에 찾아온 단 하나의 현실 공감 로맨스인 '싱글 인 서울'은 "올겨울 마음이 몽글몽글해질 제철 로맨스 맞는 듯"(인스타그램_sleeple******), "지금 날씨에 딱 어울리는 로맨스 영화인 듯"(인스타그램_yeo*****), "최근 본 로맨스 영화 중에 제일 담백하고 몽글했던 영화"(CGV_연**), "추운계절 이동욱, 임수정이 보여주는 따뜻한 감성"(CGV_lub****) 등 호평을 받으며 극장가에 설렘주의보를 발령할 예정이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