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BS "'조금 이따 샤워해' 방송 계획 없다"

발행:
이경호 기자
개리 /사진=리쌍컴퍼니 제공
개리 /사진=리쌍컴퍼니 제공


KBS가 힙합 듀오 리쌍 멤버 개리의 솔로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 및 음원의 방송 여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6일 오전 KBS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KBS는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에 뮤직비디오의 심의를 진행하지 않았다"며 "개리 측에서 방송에 사용할 뮤직비디오 편집 분을 제출하지 않아 심의를 진행하지 않았다. 제출할 경우 심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프로그램 방송 말미에 방송한다. 1분이 안 되는 분량으로 해당 가수 소속사에서 원본과 달리 방송 적합용으로 편집해 제출, 이를 KBS가 심의해 방송 여부를 결정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조금 이따 샤워해'의 음원 방송 심의에 대해서는 "아직 심의가 진행되고 있지 않다"며 "음원의 경우 뮤직비디오와는 별도로 진행되는데 개리 측에서 이번 곡의 가사에 대한 자료를 제출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따라서 KBS는 '조금 이따 샤워해'의 방송 여부 계획이 없는 상황이다. 심의가 진행되지 않은 만큼 방송 계획도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금 이따 샤워해'는 개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 '미스터개(MR.GAE)'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로 지난 15일 공개됐다.


이 곡은 연인들이 침대 위에서 나누는 사랑 이야기를 그리며, 야릇한 가사가 담겼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여성들이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경호 기자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