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개리측 "'조금 이따 샤워해' 방송계획 NO, 수정없다"

발행:
이경호 기자
리쌍의 개리 /사진=리쌍 컴퍼니 제공
리쌍의 개리 /사진=리쌍 컴퍼니 제공


힙합 듀오 리쌍의 개리가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의 방송 활동 계획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6일 오전 개리 소속사 리쌍 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 및 음원의 방송 활동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리쌍 컴퍼니 관계자는 "'조금 이따 샤워해' 애초 방송 활동을 염두 하지 않은 채 작업한 곡이다. 따라서 지상파 3사의 심의 결과 여부에 큰 의의를 두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SBS는 심의 결과 '조금 이따 샤워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방송에 내보내지 않기로 결정했다. 또한 MBC에서는 '조금 이따 샤워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심의위원회에 회부, 방송 적합성 여부는 논의를 거쳐 다음 주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KBS 경우에는 리쌍 측이 뮤직비디오 및 음원의 방송 적합성 여부와 관련한 자료(뮤직비디오는 1분 내외 편집분, 음원은 가사)를 받지 않아 심의를 진행하지 않았다. 이에 KBS는 심의가 이뤄지지 않은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 및 음원을 방송에 내보내지 않을 계획이다.


리쌍 컴퍼니 관계자는 "방송 활동을 위한 음원 및 뮤직비디오 수정은 없다"며 "지상파 3사에 대한 재심의 요청도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금 이따 샤워해'는 개리가 지난 14일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미스터개(MR.GAE)'의 더블타이틀 곡이다. 파격적인 가사와 선정적인 내용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 직후 화제가 됐다.


이경호 기자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